보홀 여행 추천 베스트 20 여행지
보홀 여행은 바다의 푸른 물결과 흰모래사장,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지는 자연경관, 그리고 다채로운 문화가 어우러진 보홀은 동남아 여행자들에게 꿈같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보홀 여행 20여 곳을 선정하여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야생동물 공원, 화려한 알로나 비치, 역사적인 성 베드로 교회 등 다양한 명소와 활동을 통해 보홀의 빛나는 아름다움을 발견해 보세요. 특별한 순간과 추억을 만들 준비가 되셨나요? 이제 함께 보홀의 매력적인 보홀 여행을 탐험해 봅시다.
목차
1. 보홀 초콜릿 힐
보홀 초콜릿 힐은 필리핀의 대표적인 자연경관으로, 수백 개의 초콜릿 모양을 한 작은 언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건조한 계절에 초콜릿 색으로 변하는 풍경은 매력적이며, 전망대에서 멋진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두말루안 비치
두말루안 비치는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과 아름다운 푸른 바다가 어우러져 있는 낙원 같은 해변입니다. 휴식과 수영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여행자들에게 평화로운 휴양지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 바클레욘 성당
바클레욘 교회는 타그빌라란에서 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오래된 교회로, 예수회 수사들이 1727년에 세운 것입니다. 이 교회는 바클레욘이 가장 오래된 선교 활동 지역 중 하나로 중요한 역사적 유적입니다. 1835년에는 큰 종을 설치하고 지하감옥은 로마 가톨릭 교회 규칙 어긴 원주민을 처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교회 옆의 오래된 수도원에는 16세기 초반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교회 유물과 공예품을 소장한 작은 박물관이 있습니다.
4. 보홀 알로나 비치
보홀 알로나 비치는 환상적인 해변과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숍들로 가득한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백사장과 맑은 바다가 조화로운 이곳에서는 해양 스포츠와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선셋 뷰도 멋진 곳입니다.
5. 히낙다난 동굴
이 동굴은 천연 석회암 동굴로, 좁은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중앙에 작은 호수가 있는데, 이 호수는 약 20m 정도입니다. 이곳은 16세기에는 덮여있던 초목으로 가려져 있었으나, 땅 개간 작업 중에 우연히 2개의 구멍을 발견하면서 동굴의 존재가 알려졌습니다. 현재의 출입구는 나중에 발견되었으며,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계단이 만들어졌습니다. 이곳은 "사다리"를 뜻하는 히낙다난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한국의 유명 동굴들보다 규모는 작지만 맑고 깨끗한 호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6. 보홀 안경 원숭이 보호구역
보홀 안경 원숭이 보호구역은 희귀한 안경원숭이들의 보호와 연구를 위해 만들어진 곳으로, 자연환경에서 원숭이들을 관찰하고 그들의 생태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장소입니다. 원숭이들과의 가까운 접촉과 자연 속에서의 경험을 통해 보호 활동에 동참하며 지속 가능한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7. 보홀 맨 메이드 포레스트
보홀 맨 메이드 포레스트는 수많은 마호가니 나무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숲으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운전하며 이 숲을 지나가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휴식을 느낄 수 있으며, 포레스트 속에서의 짧은 산책은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8. 보홀 버진 아일랜드
보홀 버진 아일랜드는 하얀 모래와 맑은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작은 섬으로, 스노클링과 해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인기 관광 명소입니다. 물속에서 놀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9. 로복강 수상 레스토랑
로복강 유람은 필리핀에서의 독특한 체험 중 하나로, 강을 따라 배를 타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합니다. 울창한 니파 숲과 푸른 야자수들이 양쪽을 둘러싸며, 배 안에서는 20여 종류의 다채로운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안 로컬 가수가 통기타 연주와 노래로 분위기를 띄워줍니다. 여정의 종착점에는 원주민 마을이 있어 민속춤을 감상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투어는 대략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자연 속에서의 평온한 시간과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10. 다나오 어드벤처 파크
다나오 어드벤처 파크는 보홀의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모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줄타기, 스윙, 카누 등 다양한 활동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자연과 스릴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곳은 모험심을 충족시켜 주는 인기 명소입니다.
11. 발리카삭 해양보호구역
발리카삭 해양보호구역은 다채로운 해양 생물과 산호초로 가득한 해양 자연 보호지로,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통해 아름다운 수중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다양한 해양 생물을 관찰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12. 퀴날레 비치
퀴날레 비치는 그림 같은 백사장과 맑은 바다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보홀의 자연경관을 대표하는 곳입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해변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선셋을 감상하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3. 타르시어 안경원숭이 보호센터
타르시어 안경원숭이 보호센터는 필리핀 보홀에서 희귀한 안경원숭이(타르시어)의 보호와 연구를 위해 설립된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타르시어의 생태학적 특성과 보호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며, 이 소중한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하며 자연과의 조화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14. 보홀 국립 박물관
보홀 국립 박물관은 보홀 섬의 역사와 문화를 전시하고 보존하는 곳으로, 흥미로운 전시물과 예술 작품을 통해 이 지역의 다양한 역사와 문화적 유산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에게 보홀의 다양한 측면을 소개하며 귀중한 교육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15. 보홀 혈맹기념비
해안도로와 인접한 혈맹 기념상은 16세기 스페인과 보홀 사이의 평화 조약을 기념하는 곳으로, 이 조약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순간을 상징합니다. 1565년 3월 16일, 보홀 원주민 족장 다투 시카투나와 스페인 대리인 레가스피 사이에 포도주에 피를 섞어 마시는 혈맹이 맺어졌습니다. 이 우호적인 약속은 백인과 아시아인 사이에서 처음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이 기념상은 그 역사적인 순간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16. 필리핀 안경원숭이 레크리에이션 Inc.
필리핀 안경원숭이 레크리에이션 Inc. 는 보홀에서 관광객들이 안경원숭이들과 가까운 접촉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이 작은 동물들과의 귀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안경원숭이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동물 보호와 교육을 동시에 실현하는 곳입니다.
17. 돌조해변
돌조해변은 보홀 섬의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특이한 자갈과 작은 돌들로 이루어져 있어 다른 해변과는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지녔습니다. 저녁에는 화려한 선셋을 감상하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18. 성 베드로 교회
성 베드로 교회는 필리핀 보홀 섬의 중심에 위치한 아름다운 성당으로, 스페인식 신성 건축 양식과 독특한 아시아적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성베드로 성당은 역사적인 성당이자 지역 사회의 중심으로, 아름다운 내부와 평화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19. 보홀 파이썬 및 야생동물 공원
보홀 파이썬 및 야생동물 공원은 다양한 동물과 식물을 관찰할 수 있는 자연보호구역으로, 파이썬을 비롯한 다양한 야생동물들을 보호하고 전시하며 관람객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자연 친화적인 환경에서 동물들과 가까운 접촉을 즐기며 자연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 칸올린 나비 보호구역
칸올린 나비 보호구역은 보홀 섬의 아름다운 자연공원으로, 다양한 나비와 식물을 관찰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트레킹 코스를 따라 자연의 풍경을 즐기며 평화로운 자연환경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1. 보홀 나비 보호 센터
보홀 나비 보호 센터는 다양한 나비와 곤충들을 관찰하고 연구하는 장소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나비의 세계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와 생태학적인 이해를 높여주며, 친환경적인 환경에서 나비들과 가까운 접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보홀 여행 소개를 마무리할 때입니다. 알로나 비치의 선셋, 성 베드로 교회의 평화로움, 파이썬 및 야생동물 공원의 자연 속에서의 시간들, 나비 보호 센터의 다채로운 멋과 함께 보홀을 떠나는 이 순간은 보홀 여행의 소중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보홀 여행의 아름다운 풍경은 언제나 우리 기억에 함께할 것입니다. 다음 여행을 기약하며 보홀 여행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